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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rom turtle import back
import pygame
pygame.init()
background = pygame.display.set_mode((480,360))
pygame.display.set_caption("text")
# 글자체(text font) 지정하기
myFont = pygame.font.SysFont(None, 50) #(글자체, 글자크기) None=기본글자체
# 변수
x_pos = 0
y_pos = 0
play = True
while play:
for event in pygame.event.get():
if event.type == pygame.QUIT:
play = False
#end of for
background.fill((255,255,0)) # 배경 노란색
x_pos, y_pos = pygame.mouse.get_pos() # 마우스 x,y좌표값 저장
# render함수로 글자출력(문자열이 아니면 str로 변환해야함)
myText = myFont.render("Hello World " + str(x_pos), True, (0,0,255)) #(Text,anti-alias, color)
background.blit(myText, (100,100)) #(글자변수, 위치)
pygame.display.update()
pygame.quit(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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